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 [] 키즈폰 구매절차가 궁금합니다.

      Q.키즈폰 구매절차가 궁금합니다.

      A.키즈폰 구매절차 안내드리겠습니다.
       1. 엠키즈몰에서 구매하시려는 키즈폰을 신청합니다.

       2. 키즈폰을 접수하신 순서대로 해피콜을 진행합니다.

       3. 해피콜 시 통신사 가입을 위해 부모님 인증작업, 아이 실명인증 작업을 진행합니다.

       4. 키즈폰을 개통하고, 오늘 택배 발송 내일 도착 합니다. (3시이전 해피콜 완료 건 당일발송)

       5. 키즈폰에 동봉된 유심을 꼿으신 후 사용 합니다.

       6. 포토 구매후기를 작성 하고, 엠키즈몰 채널톡으로 후기작성 사은품을 신청합니다.

       7. 포토 구매후기 사은품 대용량 미니 가습기 + 보조배터리 2종 택배발송 드립니다.

       8. 이용 중 문의사항이나 변경사항은 엠키즈몰 채널 톡으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유의사항]

      - 키즈폰 배송전 언제든 취소가능하니, 먼저 구매신청을 해 주셔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통신사별 가족증빙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신분증, 가족계증명서 )

      - 6개월 이내 해지/요금제 변경 하시면 할인금 전액 청구됩니다.

      - 가족결합 할인금액은 개통 시 확인 가능합니다.

      - 첫달 유심비 7,700원 1회 청구됩니다.

      - 미개봄 새제품으로 발송됩니다.


    • [] LG키즈폰 춘식이폰2 자주하는 질문

      LG키즈폰 춘식이폰2 자주하는 질문

      Q.기기값 공짜가 맞나요?
        A.네네 맞습니다. 갤럭시 A24 춘식이폰2 출고가 396,000원이며,  396,000원 할인되어 기기값(할부가) 0원 입니다.

       

      Q.8개월 통신비무료는 뭔가요?

        A.공시지원금 할인으로 진행 시 가족중 LGU+ 이용중이신 무선 또는 유선상품이 있으시면 가족결합이 가능하여 8개월동안( 없으면 6개월 ) 통신비 0원 입니다. 

       

      Q.요금제변경은 어떻게되나요?

        A.요금제변경은 6개월 이후 가능합니다.

       

      Q.결합할인 금액은 얼마인가요?

        A.부모님 결합 종류에 따라 할인금액이 상이합니다. 개통진행 시 전문 상담원이 부모님 요금제 확인 후 상세히 안내 드립니다.

           ( 월정액 22,000 - 결합할인금액 = 월청구요금 )

       

      Q.뒷번호 4자리 원하는번호 가능한가요?

        A.해피콜 진행 시 뒷번호 4자리 번호가 있는지 조회 후 번호 확정 진행 해 드리고 있습니다.

       

      Q.신청하면 배송은 언제되나요?

        A.LG키즈폰은 오늘 5시 이전에 신청하시면, 오늘 무료배송 내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일부지역 제외 )

       

      Q.개통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엠키즈몰에서 상품 신청하시면, 신청하신 순서대로 해피콜 후 진행 해 드리고 있습니다.

       

      Q.실명인증을 꼭 해야하나요?

        A.처음으로 스마트폰을 신청하는분들은 실명인증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실명인증을 하려면 아이 이름 + 주민번호가 필요 합니다.

       

      Q.춘식이폰2 기기가 불량 같아요?

        A.키즈폰이 불량일 경우 제조사 서비스센터 내방 또는 택배발송하여 불량 확인증을 받아서 사진을 찍어서 당사로 보내주시면 새 제품으로 교환 해 드립니다.

          전국 어디서 구매를 하시더라도 동일한 프로세스 입니다.  

       

      [ 유의사항 ]

      - 결합할인 시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 합니다.

      - 요금제는 6개월 이후 변경가능합니다.

       

       


    • [] KT키즈폰 시나모롤폰 자주하는 질문

      KT키즈폰 시나모롤폰 자주하는 질문 


      Q.기기값 공짜가 맞나요?
        A.네네 맞습니다. KT 시나모롤폰은 출고가 320,100원이며,  320,100원 할인되어 기기값(할부가) 0원 입니다.

       

      Q.8개월 통신비무료는 뭔가요?

        A.공시지원금 할인으로 진행 시 가족중 KT 이용중이신 무선 또는 유선상품이 있으시면 가족결합이 가능하여 8개월동안( 없으면 6개월 ) 통신비 0원 입니다. 

       

      Q.요금제변경은 어떻게되나요?

        A.요금제변경은 6개월 이후 가능합니다.

       

      Q.결합할인 금액은 얼마인가요?

        A.부모님 결합 종류에 따라 할인금액이 상이합니다. 개통진행 시 전문 상담원이 부모님 요금제 확인 후 상세히 안내 드립니다.

           ( 월정액 24,000 - 결합할인금액 = 월청구요금 )

       

      Q.뒷번호 4자리 원하는번호 가능한가요?

        A.해피콜 진행 시 뒷번호 4자리 번호가 있는지 조회 후 번호 확정 진행 해 드리고 있습니다.

       

      Q.신청하면 배송은 언제되나요?

        A.KT키즈폰은 오늘 5시 이전에 신청하시고 해피콜이 완료되면, 오늘 무료배송 내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일부지역 제외 )

       

      Q.개통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엠키즈몰에서 상품 신청하시면, 신청하신 순서대로 해피콜 후 진행 해 드리고 있습니다.

       

      Q.시나모롤폰 제품은 제조사가 어디인가요? 

        A.ALT라는 중소기업 제품 입니다. 고객센터 1661-7098  

       

      Q.시나모롤폰 기기가 불량 같아요?

        A.키즈폰이 불량일 경우 제조사 서비스센터 내방 또는 택배발송하여 불량 확인증을 받아서 사진을 찍어서 당사로 보내주시면 새 제품으로 교환 해 드립니다.

          전국 어디서 구매를 하시더라도 동일한 프로세스 입니다.  

       

      [ 유의사항 ]

      - 결합할인 시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 합니다. 

      - 요금제는 6개월 이후 변경가능합니다.

       

       


    • [] SK키즈폰 포켓몬폰2 자주하는 질문

      SK키즈폰 포켓몬폰2 자주하는 질문

      Q.기기값 공짜가 맞나요?
        A.네네 맞습니다. SK 포켓몬폰2 출고가 319,000원이며, 1년약정 시 319,000원 할인되어 기기값(할부가) 0원 입니다.

       

      Q.월 통신비는 얼마인가요?

        A.선택약정 할인 1년 또는 2년으로 진행 시 25% 요금할인 됩니다. 

          - ZEM플랜 스마트 요금제로 진행 시 기본료 19,800원 25% 할인되어 월 14,850원

          - ZEM플랜 베스트 요금제로 진행 시 기본료 26,000원 25% 할인되어 월 19,500원 

       

      Q.요금제변경은 어떻게되나요?

        A.요금제변경은 6개월 이후 가능합니다. 이전에 변경 시 할인받으신 금액 전액이 위약금으로 청구 되십니다.

       

      Q.결합할인 금액은 얼마인가요?

        A.부모님 결합 종류에 따라 할인금액이 상이합니다. 개통진행 시 전문 상담원이 부모님 요금제 확인 후 상세히 안내 드립니다.

            

      Q.뒷번호 4자리 원하는번호 가능한가요?

        A.해피콜 진행 시 뒷번호 4자리 번호가 있는지 조회 후 번호 확정 진행 해 드리고 있습니다.

       

      Q.신청하면 배송은 언제되나요?

        A.SK키즈폰은 오늘 5시 이전에 신청, 해피콜 완료되시면, 오늘 무료배송 내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일부지역 제외 )

       

      Q.개통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엠키즈몰에서 상품 신청하시면, 신청하신 순서대로 해피콜 후 진행 해 드리고 있습니다.

       

      Q.포켓몬2 제품은 제조사가 어디인가요?

        A.ALT라는 중소기업 제품 입니다. 고객센터 1661-7098  

       

      Q.포켓몬2 기기가 불량 같아요?

        A.키즈폰이 불량일 경우 제조사 서비스센터 내방 또는 택배발송하여 불량 확인증을 받아서 사진을 찍어서 당사로 보내주시면 새 제품으로 교환 해 드립니다.

          전국 어디서 구매를 하시더라도 동일한 프로세스 입니다.  

       

      [ 유의사항 ]

      - 가입 시 부모님 신분증을 스캔( 해상동 300 또는 600, DIP )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합할인 시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 합니다.

      - 요금제는 6개월 이후 변경가능합니다.

       

       


    • [] 키즈폰 LG SK KT 어느 통신사로 가입할지 고민이예요

      Q.키즈폰 LG SK KT 어느 통신사로 가입할지 고민이예요

      A.가장 중요한건 실제 사용하는 아이가 어떤것을 가지고 싶은지가 중요 합니다.

      많은분들께서 부모님 통신사와 같은 통신사를 선택하시는데, 이러지 마세요. 스마트폰은 급할 때 아이와 통화를 해야하는데, 아이가 맘에들지 않으면 가지고 다니지 않을 수가 있어요.

      학교에 갔는데, 대부분 카카오키즈폰 춘식이를 하고 있다면, 아이가 집에와서 스마트폰을 바꾸어 달라고하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 발생 할수도 있어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순위 ]
      1. LG 카카오 춘식이폰
      2. SK ZEM 꾸러기 포켓몬폰
      3. KT 신비키즈폰3

      [ 할인혜택 순위 ]
      1. LG 카카오 춘식이폰
      2.SK ZEM 꾸러기 포켓몬폰
      3.KT 신비키즈폰3


      *상기 조건은 통신사 사정으로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니, 가입 시점에 상담원에게 꼭! 확인 해 주시기 바립니다.

    • [] 결합할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Q.. 결합할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안녕하세요. 고객님 엠키즈몰 관리자 입니다.

      저희 엠키즈몰에서 키즈폰 가입 및 개통하신 고객님들께 결합신청도 함께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결합신청서를 보내주셔야만, 무료할인 서비스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월이 지나면, 결합할인으로 추가 제공되는 월통신비 무료지원이 불가 합니다.

      꼭! 결합 서류 보내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 결합관련 서류 ]

      LGT/SKT : 가족관계증명서

      KT : 가족관계증명서 + 법정대리인 신분증


      * 열람용으로 발급 받으시면 안됩니다.


    • [] 키즈폰 사용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
      Q.키즈폰 사용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

      A.안녕하세요. 고객님 엠키즈몰 관리자 입니다.
      키즈폰 사용하면서 키즈 요금제 사용연령은 만12세 까지 이용이 가능 하세요. 만 나이 이기 때문에 중학교 1학년까지는 키즈 요금제로 이용이 가능하세요. 감사합니다.


    • [] 키즈폰 요금지원은 어떻게 해 주시나요?
      Q.키즈폰 요금지원은 어떻게 해 주시나요?

      A.안녕하세요 고객님 엠키즈몰 입니다.
      키즈폰 요금지원은 매월 통신사에 자동으로 수납처리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KT는 계좌송금 ) 카드 자동이체 결제일이 월초 이신경우 2중 출금 되실 수 있으니, 카드 결제일을 월말로 변경 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실명인증에 실패했다고 나와요?
      Q.실명인증에 실패했다고 나와요?

      A.안녕하세요. 엠키즈몰입니다.
      신규로 자녀분 키즈폰 가입하시는 고객님 중 처음으로 휴대폰을 가입하시는 미성년자일 경우 실명인증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인증은 당사로 연락 주시면 실명인증 등록을 해 드립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NICE 평가정보 싸이트에서 직접 실명 인증 진행 하신 후 통신사 신청서 작성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NICE 평가정보 실명인증 ]
      https://www.niceid.co.kr/name_guid.nc?menu_num=1&page_num=0&page_num_1=1


    • [] 미성년자 개통 시 추가서류가 어떻게 되나요?

      Q..미성년자 개통 시 추가서류가 어떻게 되나요?


      A.안녕하세요. 고객님 엠키즈몰입니다.

      주민등록상 친권자(법정대리인)와 함께 주민등록상에 등록되어 있고, 부모님 중 한분이 세대주이면 추가 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만 가족결합 추가 진행하시는 경우 필요서류가 필요합니다.


      ※ 세대주가 아니거나, 주민등록상 힘께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필요서류

      - 가족관계증명서

      - 기본증명서(상세)

      - 가족관계증명서 발급 시 2번 증명서종류 기본증명서 3번 상세증명서 선택 후 발급


      ※결합추가 진행하는 경우

      - LG 개통시 :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등본

      - SK 개통시 :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등본

      - KT 개통시 : 법정대리인 신분증 앞면, 가족관계증명서(법대기준) 혹은 등본


    • [] 온라인신청서 본인인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Q,온라인신청서 본인인증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우선 신규,번호이동 가입시 본인인증 방법은 신용카드 ,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키즈폰의경우 법정대리인 명의 신용카드 (체크카드불가) , 범용공인인증서로 인증해야하며 기기변경의 경우 SMS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두가지 인증방법이 없는 경우 내방하여 서식지 작성으로 가능합니다 서식지 작성으로 진행시 법정대리인 신분증 원본이 필요합니다.


    • [] 개통후 요금제 변경은 언제 가능한가요?
      Q.개통후 요금제 변경은 언제 가능한가요?

      A.안녕하세요. 고객님 엠키즈몰 입니다.
      요금제 상향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다만, 요금제 햐향을 고려하시는 경우
      신규가입 또는 공시지원금 할인 방식으로 개통하신 고객님의 경우 개통 후 6개월(183일) 이후 변경하셔야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선택약정 할인으로 개통하신 고객님의 경우 SK텔레콤,KT는 123일 이후, LG유플러스는 93일, 신규가입은 183일 이후에 변경이 가능 합니다. 변경 시기에 엠키즈몰에 언제든 문의 주세요.

      해당 기간 이내에 변경을 하실 경우, 엠키즈몰에서 지원드린 할인금액이 전액 청구될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변경 하실 경우는 당사 고객센터 1833-6539번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제휴카드 신청은 개통 후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Q.제휴카드 신청은 개통 후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안녕하세요. 고객님 엠키즈몰 입니다.
      자동이체형 제휴카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든지 신청 하신 후 고객센터를 통해서 신청하시면, 바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라이트할부형 제휴카드의 경우는 통신사별 차이가 있습니다.
      SK텔레콤은 개통 후 14일 이내, LG유플러스,KT는 개통 후 30일 이내까지 신청이 가능 합니다. 단, 라이트할부형 제휴카드 할인을 받으시려면, 제휴카드를 발급 받으신 후 당사 제휴몰에 카드정보를 필히 등록 해 주셔야 합니다.


    • [] 가족명의로 제휴카드를 발급 받아도 할인이 가능한가요?
      Q.가족명의로 제휴카드를 발급 받아도 할인이 가능한가요?

      A.안녕하세요. 고객님 엠키즈몰입니다..
      네 가능 합니다. 통신사 제휴카드는 휴대폰 명의자와 제휴카드 명의자가 달라도 할인 적용이 가능 합니다.


    • [] 개통한 휴대폰이 불량같아요. 어떻게 하나요?

      Q.개통한 휴대폰이 불량 같아요. 어떻게 하나요?

      A.안녕하세요. 고객님 엠키즈몰입니다.
      주문하신 휴대폰이 불량일 경우 개통일 포함 14일 이내 동일모델, 동일색상으로 교환 가능합니다.다만, 제조사 정식 A/S센터에 내방하시어 불량 확인증을 첨부 해 주셔야 교환이 가능 합니다.

      통신사의 불량 휴대폰 교환 처리지침이 위와같아 고객님께 다소 불편함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리며 신속한 처리를 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